매월 수요가 많은 순정 부품 선정해 특별 할인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주요 순정 부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이달의 시크릿 부품’ 프로모션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매월 고객 수요가 많은 순정 부품을 선정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정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줄여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됐으며 수요가 높은 구형 모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은 특별 할인으로 ▲에어 벨로우즈 ▲캡 쇽업소버 ▲브레이크 패드 ▲캘리퍼 부싱 ▲브레이크 실린더 ▲리저버 탱크 ▲V-컨트롤 암 ▲에어컨 컴프레셔 ▲윈도우 모터 등 주요 부품을 40%, ▲레귤레이션 밸브 ▲NOX 센서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시 적용된다. 매월 할인되는 ‘이달의 시크릿 부품’의 종류 할인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는 “필수 안전 정비 부품을 비롯해 수요가 높은 유지 관리 및 소모성 부품을 매월 엄선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돕고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한 운행뿐 아니라 경제적 혜택까지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총 운송 효율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