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정비 수요가 높은 205개 부품 선정해 할인…‘2년 품질 보증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품질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은 만트럭이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 차종 대상으로 진행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통해 브레이크 및 냉방 부품, 전자 시스템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부품 3종 205개 부품을 선정했으며 이를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AN 순정 부품은 엄격한 성능시험을 통해 정밀하게 설계돼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갖춰 만트럭 차량에 최적화된 부품이다. 만트럭은 순정 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고객 총소유비용(TCO)을 실질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코리아가 준비한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통해 엄격한 공정으로 탄생한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만트럭은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TCO 걱정 없이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