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 기념품 및 다양한 상품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일부터 7월 2일까지 ‘Trucker 2.0 한국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비롯해 트럭커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사원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과 함께 무료 참가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을 마친 트럭커는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의 대회명인 ‘벤츠 트럭 골프 챌린지‘를 검색한 다음, 18홀 라운드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트랙터, 카고, 덤프, 여성 트럭커, 협력사까지 총 5개 리그 중 각각 1위부터 3위까지 총 15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골프백, 트롤리백, 프리미엄 텀블러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럭키왕, 장타왕, 열정왕 등 총 10명에게 갤럭시워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게임을 마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는 “다임러 트럭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신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와 지난달 열린 트럭커 사진 공모전에 이어 오랜 시간 다임러 트럭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함께 2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