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시간 개선 등 증가하는 니즈에 더 많은 선택권 제공

페덱스 익스프레스(이하 페덱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따라 국제 배송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페덱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5월 2일부터 FedEx International Economy®를 통해 더 빠른 배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FedEx International Economy®은 전 세계 170개 시장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연결해 APAC 지역 내에서는 영업일 기준 2~5일, 유럽과 미국은 영업일 기준 4~5일 내 배송된다. 또한 비교적 긴급하지 않은 물품의 배송을 원하는 고객들도 시간 지정 배송 서비스인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와 동일하게 날짜 지정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노선에 한해 배송 시간도 개선한다. 긴급한 물품의 경우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 세계 주요 시장 및 지역으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배송받을 수 있다. 향상된 모든 서비스는 FedEx 도어투도어(door-to-door), 통관수속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카왈 프리트(Kawal Preet) 페덱스 익스프레스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 회장은 "특히 중소기업들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수익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효율성을 도입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역량은 고객에게 더 큰 가치와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페덱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살릴 챠리(Salil Chari) 페덱스 익스프레스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 마케팅·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은 “모든 배송이 다음날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며 날짜 지정 배송은 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서비스”라며 “페덱스는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변화하는 니즈와 기대에 부응하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장 큰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