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2,000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 시간에 수령 가능해져

페덱스 익스프레스가 고객이 직접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외 구매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FedEx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 개인 고객 및 온라인 쇼핑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전국 12,000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페덱스가 배송한 수입품을 수령할 수 있다. 

중소기업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는 페덱스의 배송 조회 및 지원솔루션 FDMi(FedEx Delivery Manager)를 이용해 자사 고객이 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세븐일레븐 매장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다. 이에 고객들은 원하는 시간에 물품을 수령하는 등 더 큰 유연성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박원빈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우리는 배송 과정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국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븐일레븐과 함께 더욱 많은 고객에게 편리한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특히 기쁘다”며 “이번 신규 서비스는 온라인 소비자들이 각자 원하는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더욱 큰 유연성과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는 빠르게 성장 중인 전자상거래 분야에도 유의미한 편익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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