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일러스트 담은 컬리 캘린더 등 할인쿠폰 제공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를 운영하고 있는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올웨이즈, 컬리(Always, Kurly)’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리는 한 해 마무리를 앞두고 김슬아 대표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이 컬리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소중했던 순간들과 함께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는 컬리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김슬아 대표의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으로 꾸몄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 등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와 함께 고객을 향한 컬리의 진심을 솔직하게 담고 귀여운 모션 그래픽을 추가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을 끝까지 확인하면 마지막 화면에 선물 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등장한다. 코드 입력 후 선물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캘린더 1만 원 쿠폰’ 또는 ‘3천 원 쿠폰’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이며 ID당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다. 쿠폰별 유효기간은 다르다.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2023년도 캘린더는 컬리가 직접 제작했다. 컬리와 함께하는 고객의 일상을 차분하고 따뜻한 삽화로 담아냈다. 엽서 형태로 구현했으며, 낱장 그대로 포스터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멀바우 원목 나무꽂이를 함께 제공해 태이블 위 분위기를 더해주는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항상 컬리를 믿고 응원해 주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새로운 상품,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