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까지 겨울철 필수 부품 등 최대 40% 할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는 겨울철 운행을 앞두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오는 12월 17일까지 ‘2022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7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필수 부품(221종) 최대 40% 할인, △일반, 소모성 부품(114종) 최대 40% 할인, △순정 르만 부품(클러치 디스크, 플라이 휠) 최대 35% 할인,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29종) 최대 40% 할인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브레이크 패드는 물론 각종 필터류,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드럼, 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허브캡, 스테인리스 휠 너트 캡, 크롬 미러 커버 등 필수 부품과 편의 품목 등 다양한 품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와 손상 점검 등 20개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할인 폭을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