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와 플랫폼 등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 제공 주력

쥴릭파마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는 헬스케어 전문 디지털 마케팅 사업 부문을 맡고 있는 쥴릭파마솔루션즈서비스코리아의 사명을 ‘ZP LAB(지피랩)’으로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쥴릭파마그룹 전체 미션인 ‘헬스케어의 접근성 향상(Making Healthcare More Accessible)’ 실현이라는 목표 아래 디지털 마케팅 사업부가 고객경험기반 마케팅 솔루션 회사로의 전환을 확고히 한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 동안 헬스케어 업계 마케팅은 급격한 디지털화를 경험했으며, 이러한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지피랩은 헬스케어 마케팅 시장의 디지털화 패러다임에 따라 선제적인 기술 투자와 개발을 통해 다각적인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모델과 디자인 특허 출원 중인 헬스케어 마케팅 전문 웨비나 플랫폼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했으며 지난 4월에는 세계 최초 헬스케어 마케팅 전문 메타버스를 선보였다.

지난 8월에는 마케팅 데이터 전문기업과 업무제휴를 맺고 디지털 전문성을 고도화하면서 마케팅 컨설팅을 비롯한 기획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경험여정(User Experience Journey) 기반의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기반을 다졌다.

쥴릭파마코리아 마크 프랑크(Dr. Marc Franck) 사장은 “ZP LAB(지피랩)의 새로운 사명은 회사의 혁신적인 시도에 대한 의지와 정체성을 담았다”라며 “지피랩은 헬스케어 생태계에서 디지털 분야를 선도한다는 쥴릭파마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새로운 동력을 제공할 것이며, 보건의료전문가와 헬스케어 클라이언트 파트너 사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고객경험여정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