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물류 기능 쉽게 비교…셀러허브와 이용권 이벤트 개시

4PL 스마트물류 플랫폼 전문기업 개미창고는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버전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개미창고는 회원사가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구성을 변경했다. 이용자들이 손쉽게 스마트물류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단위를 직관적으로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개미창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CBM센터(물류센터)의 영역별 사용율과 보관 중인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신규 이용사가 자주 문의했던 질의들도 ‘고객센터’ 내 자주묻는질문으로 정리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상품별 택배비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빠른 견적문의가 가능하도록 1:1 상담신청 기능도 도입했다.

이와 함께 개미창고는 쇼핑몰 통합관리 플랫폼 ’셀러허브’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러허브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셀러허브X개미창고’ 이벤트는 개미창고에 가입 시 셀러허브 이용료 2개월 제공, 개미창고 문의하기 작성 고객에게는 셀러허브 이용료 1개월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개미창고에 첫 입고한 회원사가 3개월 이상 이용 시 1개월 보관료 무료, 6개월 이상 이용 시 3개월 보관료 무료, 1년 이상 이용 시 6개월 보관료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미창고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회원사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였다”라며 “셀러허브와 서비스 연계 이벤트를 시작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협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