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 대형 라인업 MY2022 판매 시작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한국시장 상용차 판매 25주년을 기념해 성원과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트럭 구매 후 올해 4월에서 8월 사이 출고되는 트럭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볼보 승용차 S60을 제공한다. 또한 2등에게는 LG 85인치 TV(2명), 3등에게는 LG 무선 청소기(5명)를 전달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당첨 결과는 9월 중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해 5월 8년 만에 대형 전 차종 신차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신차 출시에 힘입어 4월에는 국내 누적 판매대수 3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편의사항과 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된 대형 라인업 MY2022 모델의 판매도 시작할 예정이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22년은 판매 25주년을 맞이하는 해이자 누적판매 3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볼보트럭코리아에게 유독 의미 있는 해다. 이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이 덕분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