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풀필먼트 콜로세움이 오는 12월 16일 오후 4시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요즘 쇼핑몰의 성장 부스터 풀필먼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사업확장을 고민하는 성장 단계에 있는 이커머스 셀러에게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4개 세션, 80분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는 ▲콜로세움 박진수 CEO의 ‘이커머스 트렌드와 콜로세움’을 시작으로 ▲콜로세움 유인형 CPO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풀필먼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잇더컴퍼니 김봉근 CEO의 ‘출산, 육아를 위한 간식박스, 맘마레시피 성공스토리’ ▲호시컴퍼니 강호승 CEO의 ‘국내 1인 셀러의 사업확장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스토리’로 실제 콜로세움과 함께 사업을 성장시킨 각 브랜드의 CEO가 연사로 참여해 이커머스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사례 위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는 참가 신청시 사전 질문 등록을 통해 Q&A 세션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1:1 물류컨설팅과 콜로세움 유통, 물류 매거진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콜로세움 박진수 대표는 “더 좋은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과정에서 초기 이커머스 셀러들이 겪는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현실적인 해결방법을 공유하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커머스 셀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스마트한 물류 파트너로써 다양한 상품 유형별로 소통의 깊이를 더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콜로세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