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내비 앱 통해 ‘TBX 멤버십’ 앱 다운로드한 신규 가입자에 할인 쿠폰 제공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이사 김명준)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제휴를 통해 자사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의 화물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앱의 화물차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물차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6월 말까지 아틀란 앱 내 배너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한편 아틀란은 화물차, 전기차, 바이크 등 차종별 특화 내비게이션 기능이 강점이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 ‘아틀란 트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맵퍼스 관계자는 “아틀란의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은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사용자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어 관련 업계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형차 운전자들이 보다 편하고 안전한 운전과 함께 실질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