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주문 폭주 탓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점차 강해지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이 자사의 신선 채소 및 식료품 배송 서비스인 프라임 팬트리(Prime Pantry) 서비스를 잠정 중단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함에 따라 오프라인을 통한 구매보다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아마존 프라임을 이용한 주문 역시 폭증하고 있다는 소식.

아마존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프라임 팬트리 서비스의 주문을 받지 않게 됐다”면서 “재고가 부족한 품목들의 빠른 재입고를 위해 파트너사들과 지속해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인디펜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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