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인 성능 통해 혁신 인정받아

사내 물류 전문기업 쉐퍼시스템즈가 2019년 독일 Best of Industry Award를 수상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쉐퍼시스템즈는 독일 산업 분야 매거진 MM MaschinenMarkt의 전문가와 독자들로부터 Best of Industry Award를 수상하며 물류산업에서의 혁신을 인정받았다. 또한 쉐퍼시스템즈의 SSI Flexi Shuttle이 ‘물류 흐름’ 분야 상을 받았다.

쉐퍼시스템즈의 CTO인 Peter Berlik는은 “우리는 확장성이 뛰어난 단일 레벨 셔틀인 SSI Flexi가 물류 흐름 분야에서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의 선두 주자로서 오늘 이 수상은 우리가 고객에게 사내물류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시켜 줄 뿐만 아니라 더욱 노력하게 하는 동기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 확장 가능한 단일 레벨 셔틀 SSI Flexi가 물류 흐름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사진=쉐퍼시스템즈>

심사 관계자들은 “다채로운 지능형 기능의 SSI Flexi는 최대 50kg까지 다양한 운송수단과 공간을 제공해 극한의 조건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성능을 낸다”며 “이번 수상이 쉐퍼시스템즈가 최고임을 성공적으로 입증했다”고 밝혔다.

쉐퍼시스템즈의 제품 관리 스토리지 시스템 부문 총괄 책임자 Andreas Koch는 “모듈식 설계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맞춤형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으며 탁월한 공간 활용도와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고유한 기능 중 하나는 적재 용량을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선반 개념으로 가변 쉘프에 최대 밀도로 적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쉐퍼시스템즈 그룹은 모듈형 창고 및 물류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독일 Neunkirchen에 본사가 위치해 있다. 국내외 8개 생산 현장과 약 70개의 지사에서 약 10,500명의 직원을 근무하고 있다. 6개 대륙에 걸쳐 쉐퍼시스템즈는 고객 문제에 대해 혁신적인 산업별 답변을 개발하고 구현해 결과적으로는 사내물류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쉐퍼시스템즈는 창고, 산업 플랜트, 공장 및 사무실용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한다. 또한 창고 관리, 운반, 피킹 및 분류를 위한 수동 및 자동화 솔루션과 폐기물 관리 및 재활용 기술이 포함하고 있다. 또한 현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모듈형 사내물류 흐름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한다.

쉐퍼시스템즈의 IT팀은 고성능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능형 장비와 지능형 소프트웨어 조합에 대한 심층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SAP 제품 및 자체 물류관리 시스템 WAMAS® 를 포함한 쉐퍼시스템즈의 광범위한 IT 제품은 모든 창고 및 물류 흐름 관리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쉐퍼시스템즈의 솔루션은 운영 매트릭스의 고도로 정확한 모니터링, 시각화 및 분석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해 사내물류의 사전적 관리가 가능하다.

쉐퍼시스템즈는 고도로 정교한 턴키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어느 곳이라도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설계, 계획, 컨설팅 및 고객별 사후관리 및 유지 보수를 포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