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글로비스와 함께하는 사업장 견학 참가자 모집…물류 현장 견학, 교육프로그램 진행

현대글로비스가 대학생 초청 사업장 견학 행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글로벌 SCM 전문기업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 기자단 영글로비스의 온라인 홍보 채널을 방문한 대학생들을 초청, 사업장을 견학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글로비스는 물류 현장을 접할 기회가 적은 대학생들에게 견학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4년째 진행하고 있다. 또 영글로비스가 온라인에서만 활동하던 네티즌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견학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은 평택항 자동차선 전용부두, 아산 KD센터, 시화 자동차 경매장 등 현대글로비스의 자동차 물류 사업장을 차례로 돌아보고 담당자의 현장교육도 받을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영글로비스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오는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대학생 기자단 영글로비스를 통해 물류 및 유통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이 창의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대글로비스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와 물류 산업을 좋아하는 대학생들이 사업장을 직접 견학하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영글로비스를 활용해 대학생들과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