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방문 고객 대상, 총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1개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디스크, 안개등, 윈도우 모터, 워터 펌프 등 여름철 필수 부품,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및 이 달의 르만 부품을 포함하여 총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바캉스 이용권,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기 소진 가능)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