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적극적 소통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할 것”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가 5년 만에 새로운 통합 홈페이지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는 그동안 각각 운영되던 기업소개, 투자정보, 채용정보, 윤리경영 웹페이지를 통합해 방문자들이 한 곳에서 모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따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PC와 모바일 등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채널에 따라 화면 크기, 레이아웃, 해상도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페이지’로 개발됐다.

특히 텍스트가 중심이었던 기존 메인 페이지를 물류사업의 특성을 반영한 영상으로 만들어 방문자들이 보다 쉽게 현대글로비스의 사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글로비스는 홈페이지 신규 구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사은 온라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신규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현대글로비스에 관심 있는 이해관계자들이 이전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