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맞춘 부엌 플랜, 온라인 신청하면 실측 서비스

국내 대표 홈 인테리어 전문설치 물류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대표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고객들이 부엌공간에 대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 등 표준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한다. 우선 ‘수납형’은 상부장을 천장까지 꽉 차게 설계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구성이며, ‘홈카페’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상부 플랩장(문을 위로 여는 형태)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카페스타일의 테이블을 추가한 구성이다. ‘오픈형’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고 벽 선반을 설치해 접시, 식기 등을 전시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한 구성이다.
 
이렇게 한샘의 온라인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에게 맞는 부엌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KD : Kitchen Designer)가 방문,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며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사은품으로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토스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