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닷컴과 제휴해 연중 상시 노트북 중고 보상 판매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이 ‘보상닷컴’과 제휴를 통해 중고 노트북을 전자랜드에 반납하고 노트북 구매 시 현금으로 보상하는 마케팅에 나섰다. 보상닷컴은 중고제품을 현금이나 최신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온라인 쇼핑몰로 전자랜드는 보상닷컴과 제휴를 통해 연중 상시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

고객이 반납한 노트북은 제조시기 및 제품 사양에 따라 보상가가 달라진다. 고객들이 전국 110여개 매장에, 자신이 사용하던 노트북을 가지고 방문하면 전자랜드 매장에서 보상닷컴을 통해 매입가를 실시간 확인 후 노트북을 회수한다. 고객은 노트북 회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현금을 본인 계좌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입학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PC관련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 서피스 프로4를 구매하면 타입커버, 파우치, 무선 마우스, 액정 보호필름, 키스킨, MS 오피스 365(HOME) 등 총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학생일 경우에는 10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PC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S 오피스 365(HOME)를 반값에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입학시즌에는 일 년 중 가장 혜택을 많이 받으면서 컴퓨터를 구매할 수 있다”며 “편리하고 알뜰하게 컴퓨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