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인사동정
다임러트럭,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이벤트 실시
최우수 고객 15명 선정 호텔숙박권 제공
이경성 기자 | bluestone@klnews.co.kr   2016년 12월 29일 (목) 19:03:32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2016년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은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경제적인 유지보수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애프터 서비스를 받거나 부품 구입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성원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되어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며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 물류신문(http://www.kl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경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인기기사
국제 물류기업 UPS의 로젠택배 인수
물류시장, 화물연대 vs 택배노조 갈
고객만 본다… ‘택배’가 못하는 서비
DHL코리아, 국내 10개 영화제 후
‘Korea MAT 2017’, 한국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우:04157)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삼창프라자빌딩 210 (주) 물류신문사  |  대표전화 : 02-749-5445  |  팩스 : 02-749-5456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052  |  등록연월일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 : 장대용  |  편집인 : 김성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우
Copyright © 2017 물류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k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