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고객 15명 선정 호텔숙박권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2016년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은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경제적인 유지보수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애프터 서비스를 받거나 부품 구입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성원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되어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며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