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를 필두로 다양한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가 메모리폼과 스프링 메트리스의 장점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제품 3종을 출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 보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 맞춰 빈틈없이 감싸주는 듀얼 레이어 구조의 고밀도 MDI(methylene diphenyl diisocyanate) 메모리폼 탑퍼를 통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새롭게 출시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렌탈 고객들에게 3년(6년 렌탈 기준)에 한 번 탑퍼를 무료로 교체해 주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탑퍼의 경우 2단계 경도(소프트, 미디엄) 중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코웨이는 침대 매트리스 렌탈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를 기반으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케어가드 교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매트리스 본연의 기능성과 안락함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품질 매트리스”라며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숙면의 질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웨이가 렌털하는 침대 메트리스는 미국 110년 전통의 침대 매트리스 제조기업인 KINGSDOWN의 침대 생산 시설과 유통·물류시스템을 갖춘 ㈜KD베딩시스템(대표이사 전호걸, 이하 KD베딩)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