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료 등 여행 경비 지원…사업장 견학 행사도 가져

현대글로비스는 운송 협력 기사들과 그 가족의 제주도 여행을 지원하는 ‘가족愛 힐링 여행’ 공모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자는 현대글로비스가 국내에서 실시 중인 완성차, 철강 물류의 일선에서 뛰고 있는 협력 위수탁 기사들이다.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5일까지, 최종 발표는 4월 말 이뤄진다. 현대글로비스는 심사를 통해 5~6월 중 3박 4일 간의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번 가족愛 힐링 여행을 통해 항공료와 숙박비 등 여행 경비뿐만 아니라, 포토북과 액자, 과일바구니 등 각종 선물을 지원하기로 했다. 여행을 마치고 우수한 여행 후기를 제출한 위수탁 기사에게도 별도의 시상을 진행한다.
 
공모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상은 여행주제와 일정, 지원동기로 구성된 신청서를 작성해 소속 사업장에 제출해야 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위수탁기사의 경력과 신청서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지원 대상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글로비스는 여행의 첫 일정을 기사의 사업장 견학으로 꾸며, 여행에 참가한 가족들이 가장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고 일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협력 위수탁 기사들은 현대글로비스의 서비스 최전방에서 고객만족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활동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