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선(15기) 원우 우승, 기 우승은 15기 차지

한국무역협회와 인하대가 공동으로 개설한 글로벌 물류비즈니스 최고경영자과정(GLMP) 총동문회(회장 이홍기)가 지난 21일,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아시아나컨트리클럽에서 ‘제 14회 2013년 하반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GLMP 총동문회 골프회(회장 한길수)가 주최한 이번 골프대회는 이홍기 총동문회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인하대학교 하헌구 물류전문대학원장과 박기찬 교수, 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이인호 사무총장, 사이버무역연수실 박진성 실장 등을 포함해 100여 명의 원우와 외부 인사들이 참여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한 이날 대회에서 개인부문에서는 박충선(15기) ㈜덕평물류 팀장이 우승을 했으며, 박승운(13기) 지알로지스틱스(주) 대표이사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기 우승은 개인부문 우승자가 나오는 등 고르게 좋은 성적을 거둔 15기에 돌아갔으며, 동점자가 3명이나 나온 최저타수(74타) 부문에서는 양보의 미덕과 그동안 골프회 총무로 고생해온 점을 인정해 차주영(9기) ㈜퓨멕스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 날 최저타수 기록은 72타로 이재학(7기) 원우가 최고기록을 세웠으나, 여러 원우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이전 수상자로서 수상을 양보해 74타를 최저타수로 인정하게 됐다.

이외에도 △니어리스트, 김계림(12기) ㈜그린로지스틱스 상무이사, △롱게스트, 채장석(4기) ㈜공성로지스틱스 전무이사, △다버디상, 임영빈(12기) ㈜선경이엔씨 대표이사, 이형민(16기) 신흥식산(주) 실장, 이재균(1기) 의원 △다파상, 노흥덕(12기) ㈜C&S국제물류센터 대표이사, △다보기상, 원동희(15기) ㈜에프이비에스앤씨 대표이사, △다더블상, 박형택(4기) ㈜보우시스템 대표이사, △다트리플상, 박진성, 무역협회 사이버무역연수실장, △다더블파상, 여영수(16기) 인천본부세관 세관장 등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GLMP 총동문회 이홍기 회장은 “오늘 많이 참석해주신 원우들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모임은 골프에 대한 성적보다 친목을 다지는 것이 목적이므로 원우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골프회 한길수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GLMP 총동문회 원우 간의 네트워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며 한다”며, “많은 협찬과 도움을 주신 원우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