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대표 박정원/www.hanjin.com)이 중국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낙양시 소재 2개 지역 소학교 신축 건물을 짓기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달 29일 중국 하남성 낙양시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 행사에는 한진해운 아주본부장엄태만 상무 및 관계자, 중국 중앙정부 교통부 리우민 처장(국장급), 낙양시 인민정부 쩡밍궈 비서실장, 낙양시 궈홍창 시장 등이 참석하여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낙양시는 중국 9대 황조의 수도로 4천여 년 역사를 가졌지만, 현재 국가 빈곤지역으로 선정되어 아이들을 위한 교육 시설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한진해운은 성숙한 공동체 문화 및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중국 중앙정부와 협조, 낙양시 이양현과 루양현 2개 지역 소학교 신축을 위해 약 60만 인민폐를 기부하여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교육 장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은 기쁨의 눈물을 흘렸고, 낙양시 정부 관계자 및 중앙정부 관계자들은 한진해운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진해운 아주그룹장 엄태만 상무는 “이런 좋은 자리에 한진해운이 참여 할 수 있어 오히려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일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