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오늘 11월 26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20개 볼보트럭코리아 전문 정비 네트워크와 18개 세일즈 네트워크에서는 각 지역단위별로 고객을 직접 방문해, 냉각수, 엔진 오일,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하고 각종 조명장치, 에어탱크, 계기판 작동 상태나 전장센터 내 퓨즈 및 릴레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겨울철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연일 치솟고 있는 고유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연비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04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되고 있는 ‘여름 서비스 캠프’에 이어 이번에 실시되는 찾아가는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상용차를 운용하는 고객 대부분이 간단한 차량 점검을 받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여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에 착안하여 마련된 볼보트럭만의 현장 밀착형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2003년 부임 이후 한결같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차량 점검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본격적인 동절기가 다가오는 만큼 더 많은 볼보트럭 고객들이 점검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자칫 발생할 수 있는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의 동반자로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수렴하고자 지난 3월 서울 한남동에서 경기도 화성동탄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동탄 신사옥에 테크니컬센터와 직영서비스센터를 함께 갖춤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질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틀을 마련하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하고 꾸준한 노력의 결과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5월 창립 이래 월간 최대 판매량인 159대의 실적을 달성한 바 있으며 2007년도 판매누계기준 국내 수입트럭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