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협회, 11월 17일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사단법인 한국물류협회는 오는 11월 17일(토)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건설교통부, GS리테일, 대한통운㈜, 로지스올, 동부익스프레스 등의 후원으로 제1회 물류사랑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현 정부의 동북아 물류중심국가 추진전략에 발맞추어 일반 국민들에게 물류에 대한 인식과 이미지를 제고하고, 물류부문 종사자들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물류산업의 공동발전을 위한 친선과 협력을 증진하며, 마라톤을 통한 끈기와 자긍심을 고취하여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신성장동력으로서 물류산업을 발전시켜 글로벌 물류강국을 실현하는데 대회개최의 취지가 있다.

이번 대회는 11월 15일로 제정된 ‘물류의 날’ 기념행사와 제15회 한국물류대상시상식, 2007 한국물류혁신컨퍼런스와 동 주간에 실시되어 ‘한국물류주간’의 대막을 장식하는 의미있는 장으로 대한민국 물류인들의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5km, 10km, 하프 3개종목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국내외 마라톤 클럽 동호회 및 국내외 물류관련 업계 종사자 약 5천명이 참가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각종 기념품 및 행운번호 추첨을 통한 푸짐한 협찬사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회에 협찬한 업체에게는 행사기간은 물론 행사 전후에도 지속적인 광고홍보를 통해 기업의 홍보효과가 지속되고, 회사의 로고가 삽입된 행사의 공식 인쇄홍보물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마케팅에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대회공식파트너 참가 및 협찬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20인 이상 단체접수 시 전용텐트를 제공하며, 참가접수는 10월 16일(화)까지 인터넷홈페이지 http://marathon.kola.or.kr에서 가능하다.

문의는 물류사랑마라톤사무국(전화 02-706-0823(101/105)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