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 제공....

동부익스프레스가  강원 도청이 주관한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에서 대중교통 서비스분야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지난 6일 강원도청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동부익스프레스는 서비스 분야 최우수업체로 선정,  김진선 강원도지사로부터 상을 수여 받았다.

   
▲ 사진좌측 두번째부터: 동부익스프레스 대중교통팀 이영렬 부장, 동부익스프레스 최헌기 대표, 김진선 강원도지사

동부익스프레스는 여객사업의 '명품서비스'를 선언, 동부익스프레스 고속버스 및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전과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도록 운송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함은 물론, 여객터미널 이용 편의성 및 안전성을 제고하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강원도는 그동안 대중교통의 안전운행과 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하기 위해 "대중교통 친절서비스 왕"을 선발해 왔으며, 올해부터 이를 확대해 이용자의 고객만족도 설문 및 버스터미널 안전성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서비스 최우수 업체를 선정했다.


 동부익스프레스 이영렬 대중교통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그동안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 동부익스프레스의 명품서비스를 대외에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이를 계기로 동부익스프레스 고속버스 및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대중교통운영자 서비스 평가는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를 통해 여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자 마련 된 평가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