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날 기념 마라톤 대회 임직원 100여명 참석

   
동부익스프레스 임직원이 마라톤 대회를 통해 기업 홍보 및 단합의 장을 펼쳤다.

지난 20일 ‘바다의 날’을 맞아 동부익스프레스는 서울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변마당에서 열린 ‘제11회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에 참가, 동부익스프레스 기업 홍보 및 임직원이 하나가 되는 단합의 장을 연출했다.

   
바다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대회장에는 해양수산부 관계자를 비롯 관련업계 임직원 및 일반 참가자 5천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동부익스프레스는 최대 참가인원 및 열정으로 가득 찬 직원들의 신바람 나는 역주로 주요 경쟁사 참가자들을 무색하게 해, 마치 이날 대회가 동부익스프레스의 날인 것처럼 연상케 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는데 멀리 부산 및 인천지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참석할 정도로 참여의 열기가 대단했으며, 동부익스프레스 브랜드 홍보를 위해 단체 조끼 착용은 물론, 깃발 및 현수막을 제작하는 등 치밀한 사전 홍보 계획을 마련, 대회장을 찾은 참가자 및 응원 나온 시민들에게 종합물류업체 동부익스프레스의 역량을 톡톡히 홍보했다.

   
이날 개회식 및 시상식에 참석한 최헌기 대표이사는 행사 일정 내내 직원들과 함께 해 사기를 붇돋웠으며, “동부익스프레스의 역량을 맘껏 펼친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자랑스럽다”고 치하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