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솔루션 선두 기업인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www.symbolkorea.com)는 신임 김경석(金庚石, 43) 지사장을 영입하고 국내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한양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헬싱키 경영대학원에서 MBA 과정을 마친 신임 김경석 지사장은 20년간 IT업계에 몸담아 온 전문가로서 HP, 루슨트테크놀로지스, 시스코시스템즈, 주니퍼코리아 등 선도적인IT기업에서 영업을 담당해왔다. 최근에는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의 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올해 초 독립 비즈니스 지역으로 승급해 위상이 강화된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는 신임 김경석 지사장의 부임으로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고, 국내 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용 모바일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경석 신임 지사장은 “그 동안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는 세계적인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물류 및 유통분야의 자동인식 솔루션 제공업체로만 인식되어 왔다. 이제 심볼은 데이터를 캡쳐하고 이동하고 관리하는 엔드 투 엔드 모바일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매출 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라며 “향후 심볼은 유비쿼터스 시대의 중요한 인프라스트럭쳐인 RFID를 비롯한 모바일 컴퓨팅 네트워크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