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단체인 굿네이버스(www.goodneighbors.org)관계자들이 (주) KGB 택배(www.kgb.co.kr)를 방문해 박해돈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굿네이버스가 전달한 감사패는 2005년 7월 (주)KGB택배와 굿네이버스 나눔몰이 사회 공헌사업 협약에 따른 택배서비스 지원과 굿네이버스가 후원한 MBC !느낌표 사랑의 저금통 캠페인에 참여 하는 등 KGB가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참여해 이웃사랑을 펼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방한 것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주)KGB택배 안전보관에서 보관해오던 직권폐기 물품인 1톤 분량의 의류들을 굿네이버스에 기증하는 행사도 가졌다.
현재 KGB택배는 굿네이버스가 2005년 7월에 오픈한 기증물품 판매사이트 "나눔몰" 쇼핑몰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KGB택배 전임직원들(본사,지점,영업소)의 유니폼에 "굿네이버스와 KGB 택배가 함께 합니다"라는 마크제작 착용, 사랑의 도시락 릴레이 참여,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파란 리본달기 캠페인 등 굿네이버스의 사회후원사업에 (주)KGB택배가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유인촌,최수종 등 유명탤런트들이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UN경제이사회 에서 부여한 최상의 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를 획득해 북한 돕기, 결식아동 돕기, 해외난민 돕기 캠페인 등 사회공익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내본부를 두고 있는 NGO단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