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강화해 2010년까지 2600억 매출 달성

   
▲ 승산그룹의 새로운 CI는 Free, Dream, Hope를 상징하는 날개의 이미지를 모티프로 하여 승산그룹이 지향하는 이념과 미래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Sky Blue는 젊은 기업의 모습을 나타내며, Yellow Color는 희망을 나타낸다. Visual Accent는 현대적이며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기 위하여 입체표현을 이용하여 미래를 향해 뻗어나가는 기업의지를 담고 있다.
승산그룹이 새로운 CI발표와 더불어 제 2도약을 선포했다.

승산그룹은 허용수사장을 비롯해 전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13일 LG아트센터 25층 강당에서 갖은 ‘승산그룹 CI발표 및 물류비젼 선포식’에서 글로벌 물류시대 동향에 앞서 나가겠다는 의미의 CI를 발표하고, 최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해 'Global Logistics Leader'가 되겠다고 선포했다.

   
▲ 승산그룹의 물류사업 비전을 선포하고 있는 허용수 사장.
이날 새로운 물류비전을 발표한 승산그룹 허용수 사장은 “기존 3PL 수송업무의 역 량 강화, IT사업 확대, 영업지원을 위한 전자적 지원체계 구축, 조직 역량 강화, 인재육성 등을 통해 2010년까지 2,6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며, “고객의 사업이 확대되어야만 우리의 사업 규모도 확대되는 만큼 최적의 서비스로 고객의 value를 창조, 글로벌 물류리더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