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솔루션 Biz 파트너 협력설명회 개최

주파수공용통신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홍용표, www.m0130.com)이 지난달 17일 목동 청사에서 TRS 신규시장 가입자 확대를 위한 “솔루션 Biz 파트너” 모집 협력 설명회를 개최했다.

KT파워텔은 지난 1월에 발표한 “Three infra(솔루션, 유통, 네트워크) 개방정책”과 연계하여 솔루션 Biz 업체들에게 개발비 및 인센티브 등을 지급하고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물류 산업 관련 파트너 협력 분야로는 △모바일 오피스 분야(SFA, FFM, CRM, SCM, Groupware)영업 전문업체 △운송(택시, 화물, 택배, 창고업 등) 분야의 Device 개발 및 솔루션 보유 및 ASP 운영업체 △해상분야의 특화 솔루션 및 운영 노하루 보유 업체 △PDA관련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보유 및 개발, 영업 경험 업체 등이며 그 외 건설, 건축, 교육 서비스 시장 등이 포함돼있다.

KT파워텔은 파트너 업체와 상호 성공적인 Biz 모델 완성을 위하여 특화된 아이템 분야에 대해서는 개발비 및 수수료 등을 지원하고 전담 파트너 관리인력 배정 등을 통해 협력사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하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 마케팅팀 이상구 팀장은 “일상적인 지원뿐 아니라 적극적인 협력정책을 통하여 파트너 업체들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T파워텔은 오는 27일까지 협력사 선정 접수를 받을 계획이며 다음달 4일까지 서류심사를 완료하고 ‘05년 2/4분기부터 본격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