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지난달 21일 SAP코리아 10주년을 맞아 보다 강화된 영업과 고객서비스를 위한 방안으로 2005년 상반기 인사이동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AP코리아 인사로 기존 이덕성 제조산업 영업 본부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했으며, 양희천 필드 서비스 부사장이 외부에서 영입 되었다. 또한 박성렬 크로스 인더스트리 영업 본부장을 산업 솔루션 본부 총괄 본부장에 그리고 신임 이은영 본부장을 인사본부장에 각각 임명했다.
이번에 새로 영입된 양희천 부사장은 SAP코리아 입사 이전 동부아남 반도체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삼성 SDS, 액센츄어, PWC 컨설팅 및 AT Kearney 등 세계 유수의 컨설팅회사에서 풍부한 인맥과 경험을 쌓은 인물로 SAP에서 필드 서비스(Field Service), 즉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등의 분야를 총괄함으로써 대고객 서비스 강화 및 파트너사와의 보다 공고한 관계를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SAP코리아는 기존 제조산업 영업을 총괄하던 이덕성 본부장을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고, 기존 크로스 인더스트리 영업 본부장을 맡던 박성렬 본부장을 산업 솔루션 본부장으로 임명했으며, 또한 액센츄어에서 인사를 총괄해왔던 이은영 이사를 신임 인사 본부장으로 임명하였다.
이번 인사개편에 대해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SAP코리아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 시장에서의 SAP의 역할을 보다 확대하고자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면서 “이번 인사로 SAP코리아는 고객 최우선 정책에 입각하여 조직을 강화하고,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드높임으로써 향후 10년도 한국기업의 혁신을 위해 헌신을 다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