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확정하고 ERP 추진한다

현대모비스가 브랜드 정체성(BI)을 확정하고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ERP)을 추진키로 하는 등 브랜드 경영 강화에 나섰다.

현대모비스(대표이사 박정인)는 17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과장급 이상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BI 및 ERP 추진 선포식을 가졌다.

현대모비스는 BI를 ‘Reliable and Innovative’(신뢰와 혁신)로, BI에 따른 슬로건은 ‘Inside Your Car’로 각각 결정했다.

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미래의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을 하나로 통합하는 ERP 구축을 추진키로 했다.

현대모비스는 향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조직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모험정신을 바탕으로 전 임직원이 브랜드파워 강화와 ERP 도입에 앞장섬으로써 현대모비스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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