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다해 협의회 활성화 되도록 지원 약속

국내 물류시장에서 아직까지 초보단계를 걷고 있는 3자 물류산업 발전을 위해 국제물류지원단의 3PL 협의회(회장 최승락 한국통운 대표-원내 사진)가 향후 정보교환 및 물류아웃소싱 확대의 공동사업추진을 위해 지난 9일 오후 1시 "3자 물류협의회장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3자물류협의회 초대 회장인 최승락 한국통운 대표는 “이번 대회는 국제물류지원단 회원인 국내 3PL서비스 업체간의 상호 원활한 물류정보 교류와 친선도모를 위한 자리였으며, 이번 계기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조직 활성화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는 총 47개 회원사 중 16개사 대표들이 참여했으며, 향후 국내 3PL의 활성화와 더불어 하주기업들의 3PL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의견 개진이 있었다. 최승락 대표는 “늦게나마 국제물류지원단이 나서 국내 3PL업체들을 중심으로 한 협의회를 구성해 적극적인 의견개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한 만큼 미약하나마 전력을 다해 협의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당시 골프대회 순위별 명단을 살펴보면 우승에는 유석범 ACTN 대표이사)가 준우승은 고재두 BDP로지스틱스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또한 메달리스트는 권정국 스마트물류 대표이사, 롱게스트 이순중 3자 국제물류지원단 사무국장, 니어리스트는 진희동 한익스프레스 상무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