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축적 기술.노하우 고객에게

- 꿈의 Control이라 불리우는 I.G.B.T Control 적용
- 국내외 1,000여개 기업과 업무제휴

티엠지게차(대표 김진호)는 전동지게차 선발메이커인 엠지게차의 서울 북부(일산)영업소로서 정비기능사 자격증1급을 보유하고 있다. 20년 동안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직원들이 팀웍을 이뤄 신차 판매, 중고매매, 렌탈(임대), 정비부품, 수입지게차 및 A/S에 이르기 까지 포괄적인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TM지게차는 꾸준한 개발연구로 꿈의 Control이라 불리우는 I.G.B.T Control을 Drive Motor및 Pump Motor에 적용하여 조용하면서도 Battery 소모를 최소화 하는데 성공하였다.

다양한 물류장비 취급

TM지게차는 현재 리치타입(1.2톤~ 1.8톤), 카운트바란스타입(1.2톤~1.8톤), 보행식포크리프트(0.8톤~1톤), 견인차타입 (정격견인력 2톤, 5톤), 플랫폼트랙(1.5톤), 고무궤도식 지게차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리치타입은 우수한 기동력과 컴팩트한 선회성능, 좁은 실내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한 최적의 지게차이다. 카운트바란스타입은 협소한 실내공간에 적합한 지게차로 다양한 MAST 및 양고가 가능하다. 보행식포크리프트는 보행식 지게차로 여성도 손쉽게 운전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견인차타입은 3-WHEEL 전동 견인차로 어떠한 장소에도 어울리는 콤팩트형 견인차다. 플랫폼트랙은 협소한 공간에서도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하는 TURRET HANDLE적용 및 공간활용을 최대한 고려한 낮은 평면적재함을 탑재 1.5톤의 적재가 가능하다. 고무궤도식지게차는 국내 유일의 고무 롤러(궤도식)지게차이다. 주행 한 개의 레버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며, 엔진은 고출력(46PS)를 탑재 배기가스 최소화하였다. 광폭고무 크롤러로 포장도로는 물론 비포장도로 주행이 가능하며 어떠한 악조건에서도 운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티엠지게차는 현재 제일제당, SLS (엘지전자), 삼진물류, 승진물류, 명지문화, 고려 피엔팩, 일진페이퍼, 삼원지류, 한국존슨, 엑셀코리아, 타라 크래픽스, 부인산업 외 1,000여개 업체와 제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