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혁신 포탈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중, 전자문서시스템 부분 수주
- 교육인적자원부 산하기관에도 확장 적용 될 듯

핸디소프트(대표 김규동 www.handysoft.co.kr)가 교육인적자원부의 '업무혁신 포탈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중 '전자문서시스템'을 윈-백(Win-Back)으로 수주했다고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이번 프로젝트 수주를 통해 교육인적자원부 산하 기관으로 까지 확대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윈-백 사례를 참고하여, 기존 시스템에 부족함을 느끼던 산하 기관이 주요 대상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핸디소프트는 좀 더 공격적인 윈-백 영업을 펼칠 예정이며 전자문서시스템은 물론 KMS 시스템으로까지 확대 적용을 위하여, 올해 초 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날리지큐브와의 공조 활동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에 교육인적자원부가 진행하는 업무혁신 포탈시스템 프로젝트는 기관 내의 정보 및 지식을 체계적,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용함으로써, 정책 및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즉, 내부에서 생성되는 지식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공유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며, 새로운 지식을 창출하도록 유도 함으로써 ‘학습조직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또한 내부 포탈시스템의 효율적인 활용을 통해 정책 및 대국민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것도 주요한 목적이다.
핸디소프트 안유환 EKP 사업본부장은 "이번 수주는 핸디소프트의 기술 및 제품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인정 받은 것" 이라며 "기존 핸디소프트의 고객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타 업체 고객 기관에 대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