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장비로 세계시장 석권한다”

- ‘퓨전머신’ 안정성.편리성 우수
- 고객이 원하는 부품 적시공급 주력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주)는 항만장비 및 설비산업 분야에 있어 세계 제일의 업체 중 하나인 판튜지 그룹이 한국 시장의 ‘Market Leadership’구현을 위해 지난 2001년 판튜지 연락사무소에서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주)로 변경 설립하였다.
판튜지레지안네는 이탈리아 본부와 함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포함한 판튜지그룹 전 제품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펴고 있다. 판튜지 그룹은 서울에 본사를, 부산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서울에서는 경영을 포함한 재무, 회계와 보고업무를, 부산에서는 영업 및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판튜지 본부는 매년 판튜지레지안네 전 제품에 대한 영업, 마케팅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 고객들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질 높은 서비스 엔지니어와 영업 담당을 육성함으로써 국내 고객에게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 부산지점에는 애프터서비스를 위한 전문 엔지니어들이 상주하고 있다. 현재 타사보다 많은 인적자원을 토대로 서비스 접수 후 24시간 내에 현장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매월1회 정기방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에 수입된 판튜지장비는 지게차가 50여대(모델 FDC200-FDC450), 리치스태커가 50여대로 총 100여대 수입되어 현장에서 원활히 운영되고 있다.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는 현재 각 기업에서 장비관련 정비부서를 축소하는 추세에 맞춰 필요시에만 정비계약을 체결, 고객의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현재 3억원 규모의 부품 재고를 확보, 고객에게 필요한 부품이 적시에 공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열악한 환경 작업시 부하 감소

[판듀지레지안네의 제품]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의 지게차의 경우 중형 지게차 15~25톤급(인양능력 FDC150~FDC 250)과 대형 지게차 25~52톤급(인양능력 FDC250~FDC 520)등이 있으며 항만과 산업현장에서 일반화물, 봉 및 막대 형태의 철강제품, Coil 및 대리석(석재)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는 7월부터 공급되는 리치스태커 CS 시리즈는 더욱 콤팩트해진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엔진을 탑재하게 되며 환경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배출가스 인증을 무난히 통과하는 유럽 스텝2로 적용된다. 그 중 일반적으로 널리 보급되는 CS45KM의 경우, 스프레더 정비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높이를 낮추면서도 인양 능력이 2열 4단에서 31톤, 1열 5단에서 42톤을 인양 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기존 고급형 리치스태커의 인양능력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유압식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열악한 환경에서의 작업시 장비의 부하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추가 옵션을 선택 할 수 있다.

온라인 관리시스템 적용

[실적 및 전략] 판튜지레지안네코리아(주)가 설립된 2001년 7월을 전후하여 현재까지 지게차 및 리치스태커는 30여대가 판매 되었다. 지게차의 경우 대기업과 소규모 임대 업자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리치스태커의 경우는 항만하역회사에서 수요가 일어나고 있다.
판튜지그룹은 오는 7월부터 신제품이 출시, 기존 보급된 장비와는 전혀 다른 신개념의 장비로 세계시장을 석권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갖고 있다. 신개념의 판튜지 지게차 및 리치스태커는 퓨전머신으로 불릴 만큼 장비의 안전성과 운전자의 편리성이 우수하다. 관리 또한 온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온라인관리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판튜지의 제품들은 현재 동종업계에서 뛰어난 능력 및 서비스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판튜지 기술부에 의한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어필, 국내 시장에서 타사 제품의 판매율을 앞지를 것이라고 판튜지는 예측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