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any Bay Parcel Tankers Interantional과 그 파트너인 Barton Shipping, Bibby Line, Unicorn Tankers는 최근 Stolt Tankers Joint Service와 장기 풀협정을 체결했다.
스톨트 탱커와 공동운항하게 될 Botany Bay의 선박 9척은 태평양횡단 교역에 있어 스톨트 및 Botany Bay의 고객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3척의 신조선이 포함돼 있는 Botany Bay의 선대는 최신형 스테인레스 스틸 선박으로 1만2천5백에서 1만9천3백DWT급이다.
Bibby Line 그룹은 영국 리버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선박관리, 연안설비공급, 연안 급유, 금융채권중개업을 영위하고 있다. Barton Shipping 그룹은 Botany Bay Parcel Tankers International Pool 서비스에 투입중인 특수 케미컬탱커 선주며 동남아 식물유와 유지 수송에도 참여하고 있다.
Unicorn Tankers는 남아프리카 Unicorn Lines사 소속이다. Unicorn은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선사로 케미컬탱커를 보유, 운영하고 있으며 남아프리카와 인도해간에서 정기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Stolt-Nielsen Transportation 그룹은 세계의 액체 케미컬화물, 식용유, 산성물질, 기타 특수액체화물 수송시장을 이끌고 있는 그룹이다. 이 그룹은 parcel 탱커, 탱크 컨테이너, 터미널, 철도 및 바지서비스 등을 통해 화주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