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서비스 불만시 이용, 편의 제공

무료이용 쿠폰 발행 택배서비스 보상

현대물류(대표 문익상)은 0월 0일부터 택배서비스 리콜제를 실시하고 있다.
택배서비스 리콜제는 택배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불편을 느낀 고객에게 다시 한번 택배서비스를 이용,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불만고객을 만족고객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이 제도는 `서비스 리콜''과 관련된 무료이용 쿠폰을 발행하여 택배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를 생명으로 하는 현대물류의 서비스 경쟁력 향상과 고객이미지 제고에도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고객만족실 (02) 725-3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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