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배송전문업체로 다양한 물류서비스 제공

피자헛, 까르푸, E마트 등 주요거래처 확보
올해말까지 ISO인증 취득 추진중

도매보관 운송전문업체인 삼조물류(주)(대표 권종인)는 지난 95년 설립이래 지금까지 물류유통, 일반운송, 외식업체의 물품보관 및 배송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삼조물류는 미국의 TRICON RESTAURANTS 회사와 일본의 NISSHO SANGYO 회사에서 신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고객에게 냉동, 냉장, 상온 제품을 매일오전`오후에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정확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는 전국을 배송지역단위로 해서 피자헛 물류대행, 까르푸, E마트와 외식사업체인 우노, 베니긴스, 그리고 코오롱의 자재보관배송 등을 주요거래처로 삼고 있다.
삼조물류의 물류강점은 고품질의 서비스제공으로 이윤을 극대화하고, 배송시 발생한 문제점을 신속히 보완하거나 배상처리 한다는 것이다.
또한 공동배송에 의한 시너지효과, Q/C 시설을 이용한 위생적인 검수관리, 창고운영 및 전산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완벽한 재고관리 등이다.
물류운영은 넓은 공간의 DOOK, RACK 시설과 화물엘리베이터, 전동파렛트, 핸드파렛트 트럭 등의 최신설비를 갖추고 있고 해상운송, 국내운송, 창고내 보세장치장 설영에 따른 수입화물 일관 연계처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업무절차 : 입하검수(전산, 전화, 팩스접수, 입고, 계획)→검품/하차(납품서 접수, 납품서 내용확인 및 화물확인, Q/C 실에서 검사실시, 검수확인후 하차 작업)→입고(입고 TAG부착, 지정된 위치로 이송)→보관(지정된 위치 보관, 위치관리 및 재고관리)→출고(주문서 접수)→유통가공(출고송장에 의한 작업, PACKING, 노선별 매장별 분류작업)→출하/상차(출하접수, 출고 송장과 화물 확인, 상차작업)→배송(노선별 배송)→재고조사(수시 또는 정기 재고조사)

삼조물류는 올해말까지 ISO 인증을 취득하기 위한 인증작업을 진행중이며, 책임있는 배송과 고객제일주의 정신을 서비스전략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이를 실천하고 있다. 이회사는 특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식품 운송업, 축산물 운송업 등의 면허를 소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물류아웃소싱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혀나갈 방침이다. 문의 : (0331) 286-2390 <정락인 기자>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