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할로겐 후리, 케이블 베어內에서 연속적인 활동에 사용하며 내후성(4계절)이 우수하다. 장기간.4계절 환경에 노출되는 곳, 호이스트, 이송장치, 건설현장 활동부위, 조선소 정박소 등에 적합.
호이스트, 이송장치, 콘베어 등에서 연속적으로 drum을 감소 풀면서 사용. 강철선을 이용한 도르레, pulling과 같이 부하를 전선에 걸고 사용할 수 있다. 공중에 수직으로 부하를 걸어 사용할 수 있다.
특수 PUR외피 + 할로겐 후리 PUR 내피. 케이블 베어內 사용가능. 주용도는 크레인 건설현장 활동부위.
드럼에 감고 풀며 사용하는 전선으로 고인장력을 요구한다. 네오프렌 외피, 고무내피 구조. 고인장 섬유내장으로 인장력을 강화했다.
4계절 내후성이 탁월한 납작형 전선. 크레인, 빌딩건설 분야, 선적설비 등에 적용. 네오프렌 외피, 고무 내피구조.
케이블 트롤리나 호이스트에서 35M까지 매달아 사용한다. 옥내용으로 설계된 콘베어, 호이스트용 전선.
엘리베이터용으로 독일전기협회에 등록된 품질인증상품. ST는 장거리 공중설치용(80M), RS는 철심내장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공중설치시 150M까지 매달 수 있다.
VDE에 등록된 품질을 인정받은 엘리베이터용. 강심의 로프내장으로 장거리 전선을 매달아 사용. 최고 110M까지 늘어뜨려 사용할 수 있다.
2가닥 강철선을 내장한 공중설치 장비에 공급되는 전원공급용전선. 2100뉴우톤의 파열강도를 가진 150M길이를 공중에 매달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