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외 모두 적합, 운전안정성 최고

클라크 CGP(Genesis Series)40/55 공기압 타이어 지게차는 모든 제조업, 건설자재 조작과 화물의 취급 및 배급에 적합하며 내구성과 생산성이 공식인정되고 있다. 공기압 타이어는 실내와 실외 양쪽에서 모두 적합하다. 휘발유, LPG나 경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엔진을 제공하므로 이들 지게차는 운전자를 아주 편안하게 해주며 소음이 적고 믿을 수 있으며 운전하기가 쉽다. 표준 구동장치는 클라크의 전기식 2단 트랜스밋숀이다.
제니시스 시리즈 지게차는 어떤 체형의 운전자에게도 조용하고 편안하며 넓은 환경을 제공해주도록 운전실이 분리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종합적인 감시장치는 엔진오일압력, 트랜스밋숀과 냉각제의 온도는 물론 공기청정기와 유압 및 경유연료 필터를 끊임없이 감시한다. 연료절약형 산업용 엔진을 장착했으며 오염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유압 작동 디스크식 브레이크를 달았다.
클라크 H200ES 2단, 완전 동력전환 구동장치는 트랜스밋숀, 디퍼런샬과 드라이부엑슬을 함께 구조에 집어넣은 종합적 조립체이다. 솔레노이드로 작동되고 유압으로 기세를 꺽는 기어변속과 기계적인 미동장치는 정확한 조정을 위한 최고의 조정을 제공한다.
CGP40을 기준으로 한 적재능력은 4,000Kg, 무부하시 최대속도는 13.4mph, 회전반경은 2577mm다. *문의 :수입원 (주)한국클라크지게차 (02)730-3541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