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젊은 대표들이 제품 소싱 노하우 등 소개

파스토는 오는 28일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한 무료 웨비나 ‘소싱부터 검색까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토는 이번 웨비나에서 제품 소싱과 관련된 노하우는 물론 검색 광고 최적화 비법까지 현직 온라인 셀러들의 풍부한 경험과 스토어 매출 증가를 위한 팁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파스토 이초록 팀장이 ‘단 1건으로도 이용 가능, 신속 정확한 풀필먼트’를, 와플에서 ‘월매출 3.5억 찐셀러가 알려주는 소싱의 모든 것’, 파스토셀프 서진주 매니저가 ‘가장 저렴한 택배, 무료 주문 관리 솔루션’을, 헏슨에서 ‘1시간만에 전수받는 검색광고 최적화 비법’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특히 이번 웨비나는 MZ세대를 대변하는 젊은 대표들이 연사로 참여해 이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사업 초기 단계의 판매자들 혹은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 판매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스토 이초록 브랜딩 팀장은 “지난 7월 진행된 웨비나에 500명이 넘는 온라인 판매자분들이 참가했으며, 이커머스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젊은 판매자들의 실전 강의와 개별 질문에 대한 꼼꼼한 답변으로 만족도가 높았다”라며 “이번 웨비나 역시 현직 셀러들의 실전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으며 온라인 창업을 고민하거나 매출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강연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줌(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토 블로그 등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