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신생기업에 적합한 클라우드 WMS인 노스노스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이스리버가 노스노스를 활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능과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온라인 실습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스노스의 전반적인 사용 방법에 대한 소개와 이에 대한 질의 응답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교육 서비스는 매월 둘째 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과 셋째 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교육 전날 오전 12시까지 노스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임수영 스페이스리버 대표는 “물류비용 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노스노스에 대한 기업들의 문의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노스노스는 월간 출고량 500개를 기준으로 월 36,000원의 이용료만 부담하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브스크립션 형태로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달라지는 상황에 유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미 대기업 유통사와 유명 인테리어 플랫폼, 배송 플랫폼, 신선식품 플랫폼 등을 고객으로 확보한 스페이스리버는 현장 작업자 중심의 용도로 개발된 WMS 노스노스를 기반으로 월평균 출고량 3,000,000건 이상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