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 단열재 내장해 단열은 물론 내구성까지 확보

[한울티엘] 주식회사 한울티엘은 콜드체인 물류와 관련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벤처기업으로 바이오물류 역량을 한층 강화하여 콜드체인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울러 바이오 운송물류와 관련한 솔루션 제공을 비롯하여 콜드체인 운송 분야의 다양한 고객 요구를 해결하고 있다.

한울티엘은 콜드체인물류 솔루션 전반을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엘리펀트 바이오
▲엘리펀트 바이오
▲엘리펀트 라이트
▲엘리펀트 라이트

[엘리펀트 시리즈] ‘엘리펀트 바이오’란 명칭으로 런칭되어 판매되고 있는 한울티엘의 콜드체인 운송용기는 공공기관 및 바이오 관련 업체에 납품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 최초의 신소재를 적용한 ‘엘리펀트바이오 라이트’라는 제품이 납품되어 바이오 물류기업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있다.

[제품 특장점] ‘엘리펀트 바이오’는 진공단열재를 내장하고 있어 단열성능은 물론 내구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초저온(-70도 이하), 냉동(-20도 이하), 냉장(2-8도), 상온(15-25도) 등 다양한 온도대의 제품 운송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해외제품과 비교할 때 사용상의 편의성, 제품의 내구성, 합리적인 가격, 온도유지 성능 등에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최근 정부기관, 공공기관, 바이오제품 취급업체 등에 지속적으로 납품되고 있다.

최근에는 ‘엘리펀트 바이오’ 보다 단가가 저렴하면서 온도유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엘리펀트 라이트’를 런칭하여 바이오 물류기업에 납품, 사용되고 있다. ‘엘리펀트바이오’는 대부분의 물류기업들이 직면한 물류환경, 물류종사자들의 편의성, 물류비에 대한 부담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기업들에게 비용절감, 편의성, 지속가능성, 혁신성을 가져다주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