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마진 축소 통해 소비자 가격 대폭 낮춰

동네마트 전용 배달 앱 ‘맘마먹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프리미엄 제철 생굴 브랜드인 ‘맘마생굴’을 새롭게 선보였다.

맘마생굴은 경남 통영에서 양식한 신선한 생굴을 엄선해 만든 더맘마의 대표 수산물 브랜드다. 더맘마 PB팀은 고품질의 신선한 굴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물량확보와 마진축소에 총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맘마생굴과 관련한 구매 문의는 맘마먹자 전용 앱이나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다.

김미은 더맘마 플랫폼사업본부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타사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양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한 것이 ‘맘마생굴’의 강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맘마는 지난 6월 ‘맘마김 3종’ 출시를 시작으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PB 상품을 하나씩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