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살균 시스템 제조업체인 코즈테크와 총판 MOU 체결

로지트코리아(대표 김성종)가 국내 물류살균시스템 제조업체인 코즈테크(대표 허준)와 ‘논스톱물류살균시스템 독점공급계약’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21일 구로디지털밸리 코즈테크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즈테크의 ‘논스톱물류살균시스템 UVC Sterilizer’는 대장균으로부터 식중독을 유발하는 주요 세균 및 독감, 메르스, 코로나19 등 각종 바이러스를 99.9% 억제하는 기능을 갖춘 시스템이다. 공인 시험연구기관의 테스트를 마친 이 시스템은 대장균, 녹농균, 포도상구균, 폐렴균 99.9%를 살균억제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로지트코리아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주요 세균 및 각종 바이러스를 살균 및 억제하는 논스톱물류살균시스템의 물류분야 적용 가능한 상품개발을 추진하고,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비대면 유통산업과 물류산업을 수행하는 이커머스, 물류, 택배 운영사 등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김성종 로지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대응 방안 마련에 고심 중인 물류산업과 안심물류에 대한 요구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로지트코리아가 주목한 것이 바로 물류살균시스템이었고 때마침 코즈테크가 물류센터에서 상품 출고시 방역이 가능한 논스톱으로 운영이 가능한 첨단물류살균기를 개발에 성공했다”며 “이번 MOU를 통해 안심물류가 한층 더 가까워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종 로지트코리아 대표와 허준 코즈테크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