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차요청 화면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업데이트해 사용성과 가시성 향상

로지스팟이 자사 디지털 화물운송플랫폼에서 서비스하는 화물운송 차량의 배차요청 기능을 업데이트해 효율성을 높였다.

로지스팟은 이번 업데이트로 디지털 화물운송 플랫폼의 배차요청 화면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을 통해 직관적인 사용자 화면으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운송 정보의 사용과 관리를 더욱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배차요청 정보를 입력하고 관리하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 최근 운송한 배차 이력을 한 번의 클릭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최근 배차한 차량과 물품 정보를 쉽고 빠르게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운송지 등록 및 수정, 즐겨 찾는 운송지 관리 등 운송지 관리에 대한 사용자 경험도 개선했다. 배차요청 시 필요한 정보의 가시성도 더욱 높였다. 차량 선택 시 차량 형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운송준비, 상황, 가격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날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로지스팟의 고객사들은 로지스팟 서비스 도입 이전에 비해 전화업무가 75% 감소하고 정산 및 서류 업무가 90% 감소하는 등 운송 업무의 효율성과 이에 따른 기업 생산성 향상을 경험하고 있다. 추가적인 개선과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이 더욱 증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로지스팟은 디지털 화물운송 플랫폼을 바탕으로 현재 450여개 이상의 기업에 10만여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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