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온라인 통한 비대면 고객 상담 진행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기업, 볼보그룹코리아가 14일부터 3개월 동안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 및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기획한 비대면 고객 상담 행사다. 볼보 굴착기와 휠로더 등 건설기계 장비 구매를 위한 방문 상담을 최소화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모바일과 PC를 통해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고객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온라인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디지털 카탈로그 서비스가 사전에 제공된다.

특히, 온라인 비대면 상담을 통해 볼보그룹코리아의 장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말 차단 마스크 1박스가 증정된다. 또. 구매 시 볼보파이낸셜서비스 할부 금융을 이용하면 특별 우대 금리 혜택과 고급 사은품이 추가 제공된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전국 직영 영업망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